달구지소식


[리뷰] 혼술 안주로 딱! 대상 vs 동원F&B vs 이마트 간편식 안주 `불막창` 비교
2019-12-20


출처 :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푸드투데이 기사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푸드투데이에서 간편식 안주 1위를 달리고 있는 달구지푸드의 PB제품 피콕포차, 심야식당 등을 자세히 포스팅해 주셨습니다. 집에서도 달구지푸드의 간편식으로 연말 알차게 보내세요^^


------------------------------------------------------------------------------------------------------------------------------------------------------------


홈술(집에서 마시는 술).혼술(혼자 마시는 술) 문화가 확산되면서 간편식 안주가 인기를 끌고 있다. 포장마차 등에서나 볼 수 있었던 막창, 닭발 등 안주가 집에서도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간편식 안주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는 대상, 뒤이어 뛰어든 동원F&B와 이마트. 이들이 선보인 불막창 제품을 가격부터 원재료, 영양성분, 맛까지 살펴본다.


가장 걱정했던 돼지 잡내는 세 제품 모두 없었다. 막창 크기로 보면 이마트 피콕포차 불막창이 가장 크고, 실하기로는 대상 논현동포차 불막창이다. 동원F&B 심야식당 불막창은 중간 중간 다소 크기가 작은 막창도 보인다. 모두 혼술하기 좋은 적당 양이다. 성인 남자 기준에서는 부족하다 싶을 수도 있다.


가장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 대상 안주야 논현동포차 불막창. 역시 괜히 1등이 아니였어~ 이마트 피콕포차 불막창은 기름기가 가장 많다. 그래서 인지 식으면 식을 수록 기름과 어우러지는 느낌.

양념에서는 큰 차이를 보였다. 가장 매웠던 대상 안주야 논현동포차 불막창, 매콤달콤한 이마트 피콕포차 불막창, 적당히 매운 맛의 동원F&B 동원 심야식당 불막창.


팬조리법을 시도했다 괜히 했다는 후회가 밀려왔다. 양념이 이곳 저곳 튀기고 밥을 비벼 먹을 생각이었으나 남은 양념이 없었다. 하지만 혼자라도 근사하게 먹고 싶다면 팬조리를 이용해 양파, 깻잎을 넣어 먹으면 훨씬 맛이 살아날 것 같다.


확실히 술을 부르는 맛^^



목록 이전
오시는 길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